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

국민대총동문회 즐겨찾기

경영대학원 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경영대학원 동문회가 지난 6월 10일(금) 서울 종로구 하림각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상봉 전임 회장과 이현재 신임 회장 등 경영대학원 동문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총동문회에서도 박해진 총동문회장과 신용호 사무총장, 최준호 감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코로나로 열리지 못했던 2020년, 2021년의 주요 결산 안건을 처리하고 2022년 예산을 승인했다. 이어 이현재 회장과 함께 앞으로 임기를 이끌어 나갈 신임 임원에 대한 임명식과, 동문회 활동을 함께 도울 상임고문 위촉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현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영대학원 동문회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네트워크를 다지고, 오는 가을에는 경영대학원 동문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동문 간의 친선을 도모하며, 국민대학교 전 동문을 아우르는 총동문회와 학교 본부(경영대학원)와도 적극 협력하여 전 동문 네트워크, 모교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박해진 총동문회장도 축사를 통해 하나로 뭉쳐진 경영대학원 동문회가 앞으로 총동문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한다면서 “경영대학원 동문회가 좋은 활동을 이어나가 총동문회가 목표로 하고있는 화합단결하는 동문회, 실천하는 동문회, 즐겁고 행복한 동문회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현재 신임 회장은 모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하였고 현재 반도체 장비 전문기업 동아무역 회장, 모교 산학협력단 특임교수, 총동문회 상임위원을 역임하고 있으며, 모교에도 반도체 연구장비(1억 5천만원 상당)를 기증한 바 있다.

More to explorer

2025년 해공 성적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재)국민대학교해공장학회는 지난 2월 20일 오후 4시 30분에 국민대학교동문회관에서 제1차 이사회와 2025년 해공성적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박해진 장학회 이사장을 비롯해 6명의 이사가 참여하였으며,

[보도자료]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 선정

국민대학교총동문회(회장 박해진)는 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에 김경희 ㈜이니플래닝 대표이사, 최준호 호산건설(주) 대표이사, 황성관 엠에프씨(주) 대표이사, 이영기 국민대 교수 등 4명에게 시상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