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

국민대총동문회 즐겨찾기

여성동문회, 정기모임 개최

여성동문회(회장 김남희, 의상 87)가 지난 6월 23일 동문회관 회의실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모임에는 김남희 회장을 비롯하여 10여명의 동문들이 참여하였다. 이번 모임에서는 자기소개, 코로나 이후 각자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으며, 총동문회 사무처에서 진행한 모교 역사에 대한 강의를 함께 들었다. 이후 여성동문회가 동문 여성 커뮤니티 발전을 위하여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토의했다. 김남희 회장은 “새롭게 단장된 동문회관에서 모교와 총동문회가 걸어온 길을 함께 공부하며 앞으로 여성동문회가 나아갈 길을 모색했던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성동문회는 39회기 총동문회가 핵심적으로 추진한 사업으로서 지난 2020년에 발족하였고, 매년 워크숍 및 정기모임을 진행해왔다.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꾸준히 단체 메신저 채팅방에서 서로의 소식을 공유해오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여성동문회에 가입하고자 하는 동문들은 총동문회 사무처(02-733-8834)로 문의하면 된다.

More to explorer

ROTC동문회, 재학생 북악무제 격려

ROTC 총동문회(회장 최은식)은 지난 5월 14일 판교 루나드블랑에서 열린 ‘2024년 국민대학교 129학군단 북악무제’를 격려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