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

국민대총동문회 즐겨찾기

해공총동문회, 2023 총동문 송년의 밤 열어

해공총동문회(회장 유진현, 해공 5기)가 지난 12월 1일(금) 삼정호텔 아도니스홀에서 1년 활동을 총 정리하는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권오규(해공 5기) 해공총동문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골프회를 비롯하여 1년 간 열심히 활동한 동문들에게 대하여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연간 활동을 정리한 영상도 함께 시청했다.

박해진 총동문회장은 축사를 통해 “해공 동문 여러분께서 많이 참여하고 도움주신 덕분에 우리 국민대학교 총동문회도 화합과 단결의 길로 나아갈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표하면서 “앞으로도 해공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시고, 지속적인 참여와 동참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박해진 총동문회장 외에도 모교 김병준 행정학과 명예교수(現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박광온(해공 11기) 국회의원 등 우리 사회를 이끌어 가는 리더들도 함께 축하의 말을 전했다.

2부에서는 박미현(해공 6기) 동문의 사회로 동문 축하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행운권 추첨을 마지막으로 행사는 마무리되었다.

More to explorer

2025년 해공 성적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재)국민대학교해공장학회는 지난 2월 20일 오후 4시 30분에 국민대학교동문회관에서 제1차 이사회와 2025년 해공성적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박해진 장학회 이사장을 비롯해 6명의 이사가 참여하였으며,

[보도자료]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 선정

국민대학교총동문회(회장 박해진)는 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에 김경희 ㈜이니플래닝 대표이사, 최준호 호산건설(주) 대표이사, 황성관 엠에프씨(주) 대표이사, 이영기 국민대 교수 등 4명에게 시상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