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총동문회 홈페이지

국민대총동문회 즐겨찾기

2023년 총동문회장배 동문친선골프대회 개최

우승에 김형찬(해공 15)동문, 메달리스트에는 이철재(행정대학원)동문

동문 골프대회 중 가장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2023년 총동문회장배 동문친선골프대회가 지난 831() 여주 솔모로 CC에서 열렸다. 성공적으로 치러졌던 지난 2022년 대회보다 더 많은 27개팀 108명의 동문이 참석했으며, 멀리 부산에서도 대회에 참여하기 위하여 1팀이 상경하는 등,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대회는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골프장에서 제공한 간단한 중식과 기념 촬영 후 순차적으로 각 홀에서 티오프했다. 이후 Cherry, Maple, Persimmon, Pine 코스 18홀을 돌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본 대회가 끝난 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시상식 및 만찬이 이뤄졌다. 박해진 총동문회장은 환영사를 통하여, “이번 대회에 여러분이 참여하면서 느끼신 즐겁고 행복한 경험이 동문 전체의 화합과 단결로 이어질 것이라면서, “참여하는 여러분 모두가 주인공이라고 말했다.

대회 우승은 신 페리오 방식으로 NET 66.8타를 기록한 김형찬(해공 15)동문이 차지했다. 이철재(행정대학원) 동문은 68타를 기록하여 메달리스트에 선정됐다. 이철재 동문은 작년에 비해 어려워진 코스 환경 속에서도 더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2년 연속 메달리스트 타이틀을 차지하여 화제가 되었다. 단체상에는 3팀씩 출전한 해공총동문회와 기업경영학과 동문회, 행정대학원 동문회가 공동 수상했으며, 먼 길을 달려서 참가한 부산동문회 대표팀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박해진 총동문회장과 남상원(해공 3) 해공총동문회장이 각각 3백만원을 후원하였고, 김영래(전자 79) KES 대표이사가 웰빙 보리쌀 130세트, 정준호(법학 73) ()대한의료관광진흥협회장이 KF94 1만장을 기부하는 등 많은 후원이 답지하여 풍성한 행사를 치를 수 있었다.

총동문회장배 동문친선 골프대회는 국민대 동문 관련 골프대회중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행사로서 북악골프회와 해공총동문회, 해공골프회의 후원으로 매년 8월 마지막 주에 개최되고 있다. 국민대 동문이면 누구든지 참가 가능하며, 동문들의 열렬한 참여와 호응으로 총동문회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해진 총동문회장이 티샷을 날리고 있다
만찬장에서 동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해진 총동문회장의 환영사
먼 거리를 달려온 부산동문회 선수단

More to explorer

2025년 해공 성적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재)국민대학교해공장학회는 지난 2월 20일 오후 4시 30분에 국민대학교동문회관에서 제1차 이사회와 2025년 해공성적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박해진 장학회 이사장을 비롯해 6명의 이사가 참여하였으며,

[보도자료]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 선정

국민대학교총동문회(회장 박해진)는 2025년 ‘자랑스런 국민인의 상’에 김경희 ㈜이니플래닝 대표이사, 최준호 호산건설(주) 대표이사, 황성관 엠에프씨(주) 대표이사, 이영기 국민대 교수 등 4명에게 시상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