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1-2회기 1차 상임위원회 개최
41-2회기 첫 번재 상임위원회가 지난 12월 11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동문회관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회의에는 박해진 총동문회장, 신용호 사무총장 등 상임위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박해진
2025-01-07
댓글 없음

2025년 신년하례식 개최 안내
2025년 을사년의 희망찬 출발을 위해 ‘2025년 총동문회 신년하례식’을 개최합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시어 동문 간 우의를 다지고 모교와 총동문회 발전을 기원하는 시간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2024-12-16
댓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