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동문회(회장 이기용, 체육 83/학군 25기)는 지난 6월 30일(목), 학군 58기 동문의 전역 축하 행사를 모교 학군단사에서 진행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 는 국민의례, 동문회장 축사, 58기 대표자의 답사, 동기회기 및 발전기금 전달, 후보생 장학금 수여가 진행됐고, 2부에서는 축하케익 커팅과 만찬 및 전역소감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기용 동문회장은 축사를 통해 “앞으로 조직생할하면서 병사들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다양성을 인정하고 연결해서 창조적인 퍼포먼스로 조직을 헤쳐나갈 것”을 당부했다.
차승탁 58기 동기회장은 답사에서 “사고없이 무사전역한 동기들에게 감사하다”며 “언제든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능한 58기, 사회에서도 군인정신으로 무장하여 국민대 129학군단의 명예에 금이 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58기 집행부는 회장 차승탁, 부회장 성재현/권준형, 총무 최훈, 대외협력부장 강인규/권오민이 임명되었다.
한편, 이 날 오전에는 모교 콘서트홀에서 최은식 부회장, 안병국 감사, 송재석 사무총장, 김창현 대외협력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임홍재 국민대학교 총장을 임석상관으로 2022년 입영훈련 출정식을 거행했다. 최은식 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첫째는 건강, 두번째는 즐겁게, 짧지도 길지도 않은 이 시간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말한 뒤 격려금을 전달했다.